메뉴

화성시 새솔동소상공인연합회 발대식 성황리 마쳐,,,,

화성기업인신문 김민채 기자 |

지난 4월12일(수)오후2시 화성시 새솔동행정복지센터 2층대강당에서 경기도 화성시 새솔동소상공인연합회 발대식이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발대식에는 김창석화성시소상공인연합회장과 박명수파주시소상공인연합회장 그리고 정흥범화성시의회의원과 유승민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화성센타장,박종섭화성예총회장,배희자화성시미용사회회장,양승두화성시숙박업협회장,정하영화성시연예예술인협회장과 김향겸새솔동장,정해균새솔동주민자치회장 및

많은 사회단체협의회장들과 새솔동소상공인연합회 임원진, 회원등 약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임원 임명장 수여식과 모범소상공인 표창장 수여식이 이루어 졌다.

김창석화성시소상공인연합회장은 경기도 31개시,군중 최초로 단위(지소)회장 발대식을 거행하는 중요한 날이고 소상공인역사에 길이 남을 역사적인 날이라고 하였으며, 앞으로 100만 특례시를 바라보는 현시점에서 미래를 위한 화성시소상공인연합회의 사전 포석이라고도 했다.

또한, 새솔동소상공인연합회 노효일회장에게는 그동안 봉사노력한 새솔동700여개의 점포를 다알고 있는 새솔동(송산그린시티)의 산증인 으로써 새솔동 소상공인들의 권익보호에 앞장서는 사람이 되어주기를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또한 정흥범시의회의원과 새솔동 김향겸동장 또한 축사에서 노효일회장의 근면성실함과 인간미 그리고 도덕성과 추진력을 믿고 잘 이끌어 주실줄로 믿는다고 축사를 마쳤으며,

이어 노효일 새솔동소상공인연합회회장 취임사에서 새솔동소상공인 여러분 곁에서 경영활동에 필요한 교육과 판로지원 사업등 새솔동 소상공인들을 도울 수 있는 새로운 시도와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겠다고 하였으며, 새솔동 소상공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선도적이고 모범적인 행보를 이어 나가 겠다고 취임사를 밝혔다.  

임원 임명장수여식에는 박계영수석부회장,부회장,이사,감사등 7명이 받았고,  모범소상공인 표창장 수여식에는 오세희중앙회회장표창(노효일회장)2점과 이상백경기도소상공인연합회회장표창(박계영수석부회장)3점 그리고 김창석화성시소상공인연합회회장표창(김호경이사)5점등 총10점의 표창장이 수여됐다.


건강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