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제10회 화성예술인대회 힐~링예술캠프 실시

화성예총 "힐~링예술캠프"

화성기업인신문 김민채 기자 |

2023년5월28일 일요일 (사)화성시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 화성지회 박종섭회장은 비봉습지체육공원에서 ▲제10회 화성예술인대회 "힐~링 예술캠프"를 우천시에도 불구 하고 그만의 뚝심으로 강행 진행 했다.

박종섭회장은 지난 3월11일 6대회장인 양진춘회장이 이임하며,  7대 회장으로 취임했다.

그후 9개 화성시 예술인 단체의 활성화와 단합을 위해 고민 하다가 저 예산으로 최대의 효과를 누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이번 행사를 기획 단행 했다.

 

(사)화성예총은 9개 문화예술단체인 문인협회(이상옥회장),미술협회(김미자회장),국악협회(신화정회장),음악협회(신사임회장),무용협회(김정아회장),연예예술인총연합회(정하영회장),연극협회(김길찬회장),사진작가협회(용환배회장),영화인총연합회(우호태회장)와 중국동포화성예술단(오청룡단장)등 총10개 단체가 합동으로 비봉습지체육공원 야외에서 진행 된것은 화성시 예술인총연합회 이후 처음이다. 

이날 100만 특례시를 위해 준비하고 있는 정명근화성시장을 대신해 박민철여가문화교육국장이 참석하였으며, 화성갑 국회의원 송옥주, 비례대표 전용기국회의원,이은주경기도의회의원,이홍근도의원, 화성시의회 김경희의장을 대신해 이해남화성시의회교육복지위원회위원장,이용운의원,송선영의원,조오순화성시의회경제환경위원회위원장,이계철의원및 다수의 의원이 참석 했으며, (사)한국예총 경기도연합회 천진철회장등이 참석하여 축사및 인사를 나누었다.

 

또한 화성시 체육회 박종선회장, 화성시 장애인복지회 박종일회장,화성시소상공인연합회김창석회장 및 모종환보람회봉사위원장과 봉사단 15명, 한국하모니카협회 복석규이사장등 많은 분들이 참석하여 비가오는 와중에도 행사를 빛나게 하였다.

오전11시 개회식부터 예술인축하공연 ,소통과 화합의 시간 , 장기자랑등 오후 4시까지 계획된일정을 약300여명이 모인 가운데 성황리 마무리 하였다.  행사에 참석한 P씨는 비가 어제부터 내려 행사에 참석하는 인원이 없을줄 알고 참석 했으나, 예상보다 많은 인원이 참석했고 행사에 대해서도 만족한 수준이라 전했다.

 

특히, 축하공연으로 "중국동포 화성예술단"오청룡단장외 단원들의 공연 모습에 매우 감동적이라고 전 했다.

박종섭회장은 소통으로 첫째도 화합, 둘째도 화합, 세째도 화합이라는 슬로건으로 과거 관행되오던 연말 12월행사를 5월로 변경하며 회원화합을 위해 체육대회 형식인 한마음 힐링캠프로 소통의장을 마련하고 나아가 화성시 예술발전에 기여하는 초석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하며, 행사를 위해 후원해주신 화성시소상공인연합회,농협화성시지부,경기남부수협,남양농협,팔탄농협,조암농협,수원화성오산축협,화성디에스병원,반도문화재단,(재)효원가족공원등에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내년에는 좀더 나은 모습으로 찾아 뵙겠다고 전했다.  


건강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