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연합회 이사회와 임원들
화성기업인신문 김창석 기자 | 화성시 ‘소상공인연합회’은 화성 전 지역 소상공인의 고층과 발전 행복한 삶을 위해 이사회와 임원들은 한 사람도 낙오 없이 앞만 보고 달려가는 상인들을 대표하여 소상공인발전을 이바지하기 위해 임원회를 가졌다.
▲소상공인연합회 이사회와 임원들
지난 16일 화성시 ‘소상공인연합회 이사회 임원회의 개최를 오후 5시께 남양리 소재 남양 전통시장 사무실( 남양 전통시장 상인회 회장 조정현)에서 1시간 넘게 회의를 진행했다.
▲소상공인연합회 이사회와 임원들
이날 일부 임원진들은 코로나 19 감염 자가격리 치료 중인 회원과 개인 사정으로 불참한 7명이 있어 100% 참석은 하지 않았지만 그래도 꽤 깊이 있게 회의를 이어나갔다. 참석자는‘▲김창석 회장을 비롯한 ▲박상태 ▲배희자 ▲배현경 ▲서인자 ▲김순단 ▲박현원 ▲정문섭 ▲모종환 ▲신인철 ▲신상희 ▲뉴스인020 (oto방송)김성길 언론 자문 위원까지 총 12명’으로 진행했다.
▲소상공인연합회 이사회와 임원들
이어 5개의 안건으로 회의를 진행하고 열띤 토론으로 정책을 이어갔으며 자세한 내용은 ‘추후안건이 진행되는 대로 공지로 올릴 계획’이라고 신인철 사무국장은 말했다. 특히 ‘눈여겨 볼만한 회의는“서해랑 케이블카 업무협약” 외 “베어스타운 업무협약’” ‘문제는 화성시민 및 경기도 전역 소상공인 회원들에게 주는 혜택은 눈여겨 관심을 둘만하다고 김창석 회장’은 말했다.
▲소상공인연합회 이사회와 임원들
특히" KT 비서 AI 통화 비서 홍보는 앞으로 9개월 동안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 소상공인 자영업 대표에게는 추천할만한 신상 제품으로 이용할만하다"고 말했다.
▲남양 전통시장 상인회 회장 조정현
한편 임원회의 마지막 타임은 소상공인 협동조합 이해와 설립 운영에 관한 개념과 ‘▲자주 ▲자립 ▲협동의 가치에 대한 열띤 토론으로 미래가치에 대한 토의’를 진행하고 이날 소상공인 회의를 위해 ‘장소(남양 전통시장 상인회 사무실)제공과 저녁 식사까지 마련해주신 '조정현 회장님' 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남양 전통시장 상인회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한다’며 덧붙여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