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기업인신문 김민채 기자 |
화성시는 지난 8일 오후1시30분 봉담읍 화성시민대학 305호에서 소상공인종합교육관 개관식이 있었다.
정명근화성시장을 대신해 박태경민생경제산업국장과 화성시의회 조오순경제환경위원회위원장,위영란부위원장,배정수위원,장철규위원,김회철경기도의원,김창석화성시소상공인연합회회장,유승민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화성센타장,이근영경기신용보증재단화성지점장등이 참석했다.
정명근화성시장을 대신해 박태경민생경제산업국장의 축사에서 "소상공인종합교육관은 지역소상공인을 키우는 동시에 시와 소상공인의 소통창구가 될것" 이라며, "경제위기를 함께 극복 할 수 있도록 자금지원과 각종 정책마련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조오순위원장과 위원들은 관내 소상공인들이 성장 할 수 있도록 화성시의회 경제환경위원회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을것 이라 말 했으며,
화성시소상공인연합회 김창석회장은 민선8기 공약사업중 하나인 소상공인종합교육관을 개관할수 있도록 힘써주신 정명근화성시장 및 김경희의장과 관계자 여러분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더불어 이 경제적 난국을 헤쳐 나가는 데에는 반드시 교육이 필요하고, 긴급한 소상공인 사업장 만이라도 "화성시 위기 소상공인 교육컨설팅" 사업이 꼭 필요하다고 하였다.
소상공인종합교육관은 50명 수용가능하고, 빔프로젝트 및 마이크시설 등을 갖췄으며, 소상공인 간 공유도 가능하다. 대관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화성시 홈페이지 내 "소상공인종합교육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