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기업인신문 김민채 기자 |
지난 2023년3월29일 수요일 오후 2시경 화성시소상공인연합회(회장 김창석)와 다래한방병원(대표원장 김재돈)은 남양읍에 소재한 화성시소상공인연합회 사무실에서 양 기관의 인적,물적 자원의 교류를 통한 상호발전을 위하여 협력체계를 구축함을 목적으로 하는 업무협약식을 진행 했다.
▲업무협약 장면 (좌측 화성시소상공인연합회 김창석회장 우측 다래한방병원 김재돈대표원장)
이날 화성시소상공인연합회 김창석회장은 차 한잔 하며 고물가 고금리 고환율에 힘들어 하는 소상공인분들이 너무 많은데 거기에 건강까지 않좋아 진다면 모든걸 잃는것이다. 라고 하며 김재돈대표원장께 많은 도움이 될수 있도록 부탁드린다고 하였다.
이에 다래한방병원 김재돈대표원장은
화성시소상공인연합회 회원본인과 가족에게 진료비 등의 비급여 부분에 대해 대폭적으로 30%의 할인혜택을 주기로 하였으며, 또한 지역사회 봉사를 위한 협력 및 의료활동을 지원하기로 약속 하였다.
▲다래한방병원내부전경
화성시소상공인연합회 김창석회장은 홍보및 마케팅에 회원들과의 정보공유를 통하여 다래한방병원과
상생하며 상호간 봉사와 교육연구등에 협업하기로 하였다고 밝혔다.
다래한방병원의 김재돈원장은 다래한방병원의 첨단장비와 한방 처방으로 지역주민과 화성시 소상공인들의 지친 몸을 다소나마 해소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다래한방병원전경
업무협약 및 이용 문의는 다래한방병원 이승범 원무과장 010-7913-3503으로 하면 된다.
【다래한방병원 향남읍 상신하길로 298번길 7-29 , 4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