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기업인신문 새솔동 |
화성시 새솔동소상공인연합회(회장 노효일)는 전국 최초로 공식적으로2022년 발족됐다. 이후 2023년도 제1회 송연의밤 행사를 무사히 마쳤으며, 올해도 2024제2회 새솔동소상공인연합회 송년회를 지난18일(수) 쿠우쿠우송산그린시티점에서 진행 됐다.
이날 행사에는 이상백 경기도소상공인연합회 회장과 윤호규새솔동장 및 지역사회단체장등이 참석 헸다.
1부는 모범소상공인표창과 2부는 레크레이선및 만찬으로 이어졌다.
개회사에서 노효일 회장은 새솔동 소상공인들을 위해 열심히 지난3년간 활동 해왔다고는 하나, 정작 본인은 아직도 부족한 면이 많다, 라고 하며 집행부 임원들에게 감사를 아끼지 않았다. 또한, 부득이 행사에 참석하지 못한 회원들에게도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기를 빈다고 하였다.
이어, 축사에서 이상백경기도소상공인연합회 회장은 우리소상공인들의 연말특수가 계엄으로 인해 사라져 더욱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희망은 잃지 말고 오늘 하루 만큼은 즐겁게 보냈으면 한다고 했다.
윤호규 새솔동장도 새솔동 소상공인들에게 힘내시라는 격려의 말과 함께 새솔동 직원들과 관변단체등 연말 취소된 회식분위기를 다시 예약하여 활성화 되는데 도움이 될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했다.
▲새솔동소상공인연합회 관련 문의는 노효일회장 010-6614-8300 으로 하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