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기업인신문 김민채 기자 |
지난 8월19일 토요일 화성시 새솔동 수노을 중앙공원에서 "제2회 수노을 여름 물놀이축제"가 열렸다.
이번축제는 송산그린시티총연합회(회장 김성민),새솔동생활체육연합회(회장 정해균)과 새솔동소상공인연합회 노효일 회장이 공동주최하였다.
▲제2회 수노을 여름 물놀이 축제 포스터
이날 수노을 중앙공원에는 새솔동 윤호규동장도
연일 이어지는 폭염에도 불구하고 많은 지역주민, 어린이들과 함께 참석하였고,
수영장및 워터슬라이더,어린이배타기와 물놀이,버블쇼공연등 에어바운스,페이스페인팅,부채만들기,낚시체험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 참여 하였다.
▲물놀이행사장 사진
이번축제에는 민원해결사,화성의딸 송옥주 화성갑 국회의원 그리고 작은거인 김경희 화성시의회의장 및 정흥범 도시건설위원장이 참석하여 오후2시 버블쇼직전에 각각 축사를 진행 하였으며, 현장의 애로사항과 열기를 함께하기위해 행사장을 함께 둘러보기도 하였다.
▲송옥주 화성갑국회의원 축사 사진
▲ 김경희 화성시의회의장 축사 사진
이어 오후4시경 100만 시민을 대표하는 정명근화성시장도 참석하여 축하의 인사를 하며,
앞으로도 화성시에 이러한 유익한 행사가 많아질수 있도록 관심과 노력에 힘을 기울이겠다고 하였다.
▲ 정명근화성시장 축사 사진
또한, 화성시소상공인연합회 김창석회장은 새솔동 소상공인연합회 노효일 회장에게 첫째도 안전, 둘째도 안전, 그리고 민원관련 사항에 주의하고 아무런 사고 없이 좋은 경험이 될수 있을거라고 격려도 하였다.
▲화성시소상공인연합회 김창석회장
화성시소상공인연합회 보람회 봉사단도 참석하여 생수,부채도 나눠주며 행사를 위해 봉사 하였으며, 화성유일병원의 허정환본부장외 응급,구조봉사와 보이지 않은 곳에서 봉사하신 모든봉사자들 덕에 아무런 안전 사고 없이 무사히 행사를 치뤘다고 새솔동소상공인연합회 노효일회장은 말했다.
▲ 수노을여름 물놀이축제 화성시소상공인연합회 보람회봉사단 참석자 기념사진
마지막으로 송산그린시티총연합회 김성민회장은 이번 행사를 위해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고 하였다.